제목 제23회 HYCU 문화탐방 설명회

  • 날짜
    2017.04.17
  • 작성자
    나탐라
  • 조회수
    373
  • 태그


우리대학 재학생들에게 다양한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창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한양인을 양성하기 위한 2017년 ‘HYCU 문화탐방 프로그램‘의 진행에 앞서 다음과 같은 설명회를 진행하고자 하오니, 관심 있는 학우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 (프로그램 공지는 5월초 예정)



1. 일시: 2017.4.29(토) 14시

2. 장소: 사이버2관 지하1층 대강의실(B01호)

3. 내용: 2017년 제23회 HYCU 문화탐방 프로그램 설명회

   – 프로그램 목적 및 취지

   – 선발 기준

   – (상황에 따라서는) 문화탐방 조원을 찾을 수 있음

   – 문화탐방 지원 대상

     ▸본교 재학생 (직전학기 3.0 이상자, 3학기 이상 등록자)

     ▸2017년 8월 졸업예정자 및 2학기 이하 수료자 제외

       → 위 조건을 팀원 모두가 충족해야 함

       → 본교 3학기 등록부터 가능

       → 휴학생 불가

4. 주요사항

   (1) 지원 예정자는 필수 참석!

   (2)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참석 신청 필수!

       – 학과/학번/이름을 기재하여 이메일로 참석 신청(hyhrm@hycu.ac.kr)

       – 제목: 문화탐방 설명회 참가신청(이름)

       – 설명회에 대한 추가/변경 사항이 신청자 위주로 조정될 수 있음

5. FAQ

   (1)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
       – 각종 프로그램 문의/응답은 현장에서 진행됩니다.(유선상담 불가)

   (2) 문화탐방에는 꼭 참여하고 싶지만 설명회 참석이 어려우면 어떻게 하나요?

       – 가급적 참석하기를 권장합니다. 프로그램의 취지와 선발 포인트를 설명하고 공유하는 시간을

         가질 예정이기 때문에 불참 시, 프로그램 선발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  (3) 지원할 조원이 모두 참석해야하나요?

     – 본교 문화탐방은 조원 모두가 탐방 각 분야의 담당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 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 모든 조원이 참석하여 프로그램의 목적과 취지를 공유하는 것이

         탐방 프로그램에 선정되는 데 유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.

         불가피한 경우, 팀원의 일부라도 꼭 참석하시길 바랍니다.


인쇄하기 글목록

학과(전공)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에 위배된 글은 삭제 또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학과(전공)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 정책